휴고보스, 승마 세계로 진출

2023-09-04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올가을, 스포츠에 특화된 프리미엄 의류 라인 '보스 이퀘스트리안' 출시

Image
휴고보스가 에르메스의 전유물로 인식되었던 마구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전 세계 많은 패션 브랜드가 스포츠와 연계하는 것을 보아왔지만, 이번 브랜드는 특히 흥미롭다. 독일 패션 하우스 '휴고보스'가 마구 용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휴고보스는 2023년 가을/겨울 시즌에 스포츠에 특화된 프리미엄 의류 라인인 보스 이퀘스트리안(Boss Equestrian)을 출시한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공식 글로벌 휴고보스 라이센싱 파트너인 볼드 이퀘스트리안(Bold Equestrian Ltd)이 디자인, 개발, 생산, 유통을 전담하는 이 컬렉션은 9월 15일부터 전 세계 일부 프리미엄 파트너와 온라인 보스 닷컴(Boss.com)에서 만날 수 있다.


휴고보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첫 번째 컬렉션은 기능성, 핏, 품질에 중점을 두었으며 남성과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패션과 승마 의류를 혼합하여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은 휴고 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화이트, 카멜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년 3월에 출시될 2024 봄/여름 컬렉션에서는 색상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또한 이번 컬렉션은 컴팩트한 말 액세서리 제품군으로 보완된다.


이번 출시는 올림픽 선수와 승마 인플루언서들이 브랜드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마케팅 캠페인의 지원을 받고 있다.


휴고보스의 CEO 다니엘 그리더(Daniel Grieder)는 "24시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보스의 접근 방식을 통해 프리미엄 포지셔닝에 걸맞은 상징적인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브랜드 제품군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새로운 라이선스를 통해 스포츠 제품군을 강화하는 동시에 여성 고객과 남성 승마 팬 모두에게 브랜드의 가시성과 관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볼드 이퀘스트리안과 손을 잡으면서, 승마 사업에 진출해 보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데 도움을 주는 경험이 풍부한 적절한 파트너를 찾았다."라고 덧붙였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