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디스크, 김유정·류준열·최우식 모델 ‘쓰리톱’ 체제

2023-08-31 김우현 기자 whk@fi.co.kr

신규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TV CF 등 공격마케팅 예고

Image
‘노르디스크’가 브랜드 첫 모델로 김유정·류준열·최우식 등 3명을 기용하고 동시다발 공격마케팅에 나선다



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첫 번째 공식 모델로 배우 김유정, 류준열, 최우식 등 3명을 선정하고 올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르디스크는 이들 세 배우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감성 캠핑 아이텐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특히 이번 가을·겨울 시즌은 자연에서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모델 각자의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와 앙상블을 통해 노르디스크만의 감성과 컬처를 전달할 예정이다.


화보 속 3명의 배우는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로 폴라베어 맨투맨과 크리스탈 라이트 다운 등을 매치해 가을 캠핑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무엇보다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간 케미가 좋아 화보 및 광고의 완성도가 자연스럽게 높아졌다는 후문.


스칸디나비아식 글랭핑을 즐길 수 있는 ‘노르디스크’ 빌리지에서 세 배우의 감성 캠핑 에피소드를 담은 TV CF는 9월부터 동시다발 선보일 예정이다.


‘노르디스크’는 덴마크 감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차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지난 SS시즌 런칭했다. 연말까지 백화점과 대리점 등 유통망을 45개점으로 늘려 세력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지철종 노르디스크 사장은 “김유정, 류준열, 최유식 배우는 노르디스크의 프리미엄 감성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를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첫 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브랜드 안착을 위해 더욱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쳐 고객들에게 노르디스크를 각인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김유정은 올 초 매진 사례를 기록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출연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 SBS 드라마 ‘마이 데몬’ 촬영을 이어가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국내외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또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사랑받는 배우 류준열은 영화 '올빼미'로 지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바 있다.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과 tvN 예능 '서진이네'을 통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배우 최우식은 동명 인기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