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FW 아웃도어 대첩 앞두고...‘K2 남자’ 박서준 떴다

2023-08-31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박서준과 함께한 23FW 화보 공개...자연과 일상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 제안

Image
K2가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3FW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연중 최대 성수기인 FW 시즌을 앞두고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새로운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K2는 자연스러운 일상에 포커스를 맞춘 ‘영 앤 라이프(YOUNG & LIFE)’와 아웃도어 라이프에 집중한 ‘아웃도어 앤 프리미엄(OUTDOOR & PREMIUM)’이란 컨셉 아래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FW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자연과 일상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며 박서준 특유의 부드럽고 시크한 매력을 살린 캐주얼한 일상 아웃도어룩으로 여유로운 느낌을 담았다.


또한 강렬하고 절제된 카리스마가 담긴 '아웃도어 앤 프리미엄' 테마에서 강인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아낌없이 뽐냈다. 아웃도어의 자연 속에서 박서준은 고어텍스 소재의 자켓과 트레킹화, 배낭 등의 아이템으로 고기능성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양엽 상품기획부 이사는 "이번 화보에서 박서준과 함께 23FW 시즌의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면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에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결합한 다채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