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 색감·여유로운 무드...비슬로우, MZ를 홀리다

2023-08-31 김우현 기자 whk@fi.co.kr

트러커 자켓, 콘밀 딥 원 턱 진, 코듀로이 자켓 & 팬츠 등 23FW 컬렉션 출시

Image
남성 캐주얼 '비슬로우'가 23FW 컬렉션을 내놓고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슈퍼텍스앤컴퍼니(대표 김태현, 장병권)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가 23FW 컬렉션을 내놓고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빛과 그림자’를 키워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차분한 색감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모던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련된 아웃핏을 제안한다.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인 ‘콘밀’사의 원단으로 제작한 데님 트러커와 데님 팬츠부터 계절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팬츠 등 편안한 착용감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웨어러블함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콘밀 데님 스티치 트러커 자켓’은 탄탄한 조직감과 스티치 배색, 뒷 판의 턱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와이드한 핏과 턱 디테일로 입체적인 실루엣이 매력적인 ‘콘밀 딥 원 턱 진’과 함께 셋업하면 쿨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워싱의 코듀로이 소재와 전면부에 위치한 두 개의 빅 포켓으로 완성한 ‘빈티지 워시드 코듀로이 자켓’은 밀리터리 무드를 모던하게 재해석했으며, 완성도 높은 커브드 핏과 사이드 포켓, 비슬로우 로고 각인 소뿔 단추 등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빈티지 워시드 코듀로이 커브드 팬츠’는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활용도 활용도가 높은 롱 슬리브 터틀넥 티셔츠와 롱 슬리브 후드 티셔츠,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턱 디테일, 사이드의 카고 포켓으로 활동성을 더한 벌룬 핏 카고 팬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비슬로우 23FW 컬렉션은 지난 30일부터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플랫폼 그리고 비슬로우 서울 가로수길점과 대구 동성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 헤비 아우터와 니트류 등은 9월까지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