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23FW 올드머니룩 컬렉션 내놨다

2023-08-29 김우현 기자 whk@fi.co.kr

1920년대 클래식한 스타일에 아름다운 테일러링으로 포인트

Image
'페어라이어'가 올드머니룩 컨셉의 올FW 컬렉션을 내놓았다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23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페어라이어는 이번 시즌 테마를 ‘이네이트 엘레강스(Innate Elegance)’로 정하고 가장 기본이 되는 가치를 기반으로 1920년대 클래식한 스타일에 아름다운 테일러링을 포인트로 강조해 모던하고 현대적으로 우아하게 재해석 한 것이 특징이다.


23FW 시즌은 소재와 퀄리티에 더욱 중점을 두었으며 크림 & 베이지, 브라운의 뉴트럴 컬러와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한 컬러로 더욱 깊이감이 있고 풍부한 컬러 조화를 보여준다. 기능성을 강조하고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보여주며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피팅과 우아한 실루엣을 제안함으로써 프리미엄 골퍼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골프계의 샤넬'로 불리는 페어라이어는 특유의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클래식 프레피룩을 통해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고객들이 골프룩과 일상을 즐기는 나만의 멋을 즐길 줄 아는 우아한 골퍼로서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면서 올드머니룩 라이프스타일을 부각시킨 화보를 통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페어라이어' 23FW 컬렉션은 전국 30개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SNS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