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불면 사야해...디스커버리 바람막이 '엄지척'

2023-08-29 김우현 기자 whk@fi.co.kr

프리미엄 윈드스토퍼 소재로 완벽한 방풍 기능성 자켓 선보여

Image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모델 공유를 내세워 23FW ‘고어 윈드스토퍼’ 제품을 내놓았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모델 공유와 함께한 23FW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화보를 통해 가을 신상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유는 이번 디스커버리 화보에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웃도어 무드에 어울리는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디스커버리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포터 자켓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 가을 컬렉션의 메인 상품은 투습 및 방풍 기능이 탁월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자켓 라인업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중에서도 ‘베르텍스 3L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남성 자켓’은 프리미엄 고어텍스 3L 하드쉘 소재와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방풍 투습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후드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 소매 히든 스냅 디테일로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개개인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에서는 부드러운 2L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과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외관을 강조한 ‘베르텍스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도 내놓았다.


이들 두 디자인은 투습성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선사한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한 컬러를 적용,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 고프코어 스타일링은 물론 야외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하게 고프코어룩을 연출하는 색감과 외관을 고려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자켓을 개발했다”면서 “이를 통해 올가을에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보다 편안하고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가을 신상 컬렉션은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라인업 뿐만 아니라 ‘하이스트레치 남성 조거팬츠’, ‘우븐 트레이닝복 세트’ 등 최근 트렌드에 부응하는 다양한 라인업의 스타일로 구성된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