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새 뮤즈 김나영 내세워 ‘코다컬러’ 띄운다

2023-08-25 김우현 기자 whk@fi.co.kr

독보적 스타일과 밝은 자신감 지닌 김나영 모델로 발탁 시너지 기대

Image
'코닥어패럴' 새 모델로 기용된 김나영의 올FW 컬렉션 화보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새로운 뮤즈로 김나영을 발탁했다.


평소 김나영은 익숙한 패션 공식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누구나 한 번쯤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제안하며 많은 패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틀에 박히지 않은 스타일에 도전하는 김나영의 크리에이터적인 면모와 밝은 자신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체성과 잘 맞다고 판단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나영과 함께한 코닥어패럴 가을 화보 테마는 ‘Enjoy a Kodak Moment'이다. 평소 김나영이 SNS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뭐 입고 갈까요?’ 컨셉을 활용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크롭 아노락에 우븐 조거 팬츠를 매치한 룩부터 오버사이즈 아우터에 숏 팬츠를 매치한 착장까지 김나영 특유의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트래블 룩을 완성했다.


특히 가을 시즌 주력제품이자 김나영이 착용한 ‘코다컬러 세미크롭 아노락’은 80년대 코닥 필름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아 톤 다운된 컬러, 코닥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와펜과 자수 디테일이 특징이다. 나일론 소재와 메쉬 안감으로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후드형 디자인과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버건디, 베이지, 아이보리 등 3가지 컬러가 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