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사운드, 올가을 미국 서부로 떠난다

2023-08-25 김우현 기자 whk@fi.co.kr

‘美 서부 여행길에서 영화를 보며 즐기는 휴식’ 표현한 가을 컬렉션 출시

Image
'샌드사운드'가 다양한 데님 아이템으로 구성돤 23 가을 컬렉션을 내놓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다채로운 데님 아이템으로 구성된 2023 가을 신상품을 내놓았다.


샌드사운드는 이번 시즌 주제를 ‘퍼시픽 드라이브 인 시네마(Pacific Drive in Cinema)’로 정했다. 미국 서부 포틀랜드로 향하는 여행 중에 자동차 극장에 잠시 멈춰 친구들과 영화를 보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컬렉션에 담았다.


샌드사운드는 이번 가을 컬렉션의 주력 상품으로 빈티지한 감성의 ‘데님’ 아이템을 제안한다.


레트로한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오버 핏과 아웃 포켓 디테일을 적용한 워크 재킷, 워시드된 색감이 빈티지한 워크 팬츠, 루즈한 핏의 오버올, 양옆에 입체적인 주머니를 더한 카고 팬츠로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을 제안한다.


또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이는 샌드사운드는 지난 봄/여름 시즌 초도 물량이 완판돼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를 끈 샌드백에 이어 가을엔 해머백을 출시했다. 해머백에는 브랜드 로고 스트랩과 시즌 테마가 담긴 와펜 장식을 더해 스포티하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밖에 키치한 색감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시즌 테마를 레터링 그래픽으로 담은 맨투맨/후디, 나일론 소재의 아우터/조거팬츠 셋업 등을 선보였다.


샌드사운드의 가을 신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무신사, 현대백화점의 스트릿 패션 편집숍 '피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내달 중 더현대 대구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이재홍 신사업개발팀장은 “지난해 런칭한 샌드사운드가 올해 매출 목표 초과 달성이 낙관될 정도로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여행’이라는 신선한 컨셉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면서 “올가을엔 빈티지한 감성의 데님 아이템을 주력으로 내세워 샌드사운드만의 자유로운 스트릿 룩을 제안해 고객층의 외연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