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는 새가 ‘K2’ 신상 다운·신발 잡는다

2023-08-25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올겨울 베스트 제품 대상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Image
K2가 올겨울 신상 다운 및 신발 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올겨울 신상 다운 및 신발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런칭하는 '실크스타', 베스트셀러 '씬에어' 다운, 인기 경량다운 '피나투보' 등 23FW 신상 의류 및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먼저 이번 시즌 론칭하는 ‘실크스타’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보온성과 부드러움이 뛰어난 친환경 실크패드 적용 제품군으로 구스다운과 결합한 경량 다운과 실크패드만 적용한 자켓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씬에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씬에어 다운은 핏, 디자인, 컬러 등을 레벨업해 한층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K2의 독자적인 신발 기술력이 적용된 플라이하이크, 등산화를 비롯 일상에서 신기 좋은 라이프스타일형 워킹화도 다양하게 출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상 다운과 신발 등 베스트 상품 일부 품목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의류 제품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내달 24일까지 K2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케이빌리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