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가을이지...지엔코, ‘티아이포맨·플라즈’ FW 화보 공개

2023-08-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모델 차우민 내세워 ‘제비다방’ 컨셉 캠페인 전개...셋업 아이템 강화

Image
모델 차우민을 내세운 젊은 감성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플라즈' 올FW 캠페인 화보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맨즈 컨템포러리 브랜드 '티아이포맨'과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플라즈'가 23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먼저 '티아이포맨'의 23FW 캠페인은 한국 예술 문화의 변화를 가져온 아이코닉한 시대에서 영감을 받았다. 클래식 트렌드에 티아이포맨만의 뉘앙스를 더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기본에 충실한 디테일과 소재를 부각해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아이템인 수트를 활용한 실용성 높은 오피스룩과 점퍼, 코트 등 컨템포러리한 캐주얼룩을 함께 제안한다. 특히 다양한 소재로 제작한 셋업 아이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 했으며 베이지, 딥 브라운 같은 베이직 컬러에 민트, 페일 블루 등 시즌에 맞는 포인트 컬러를 추가한 것이 돋보인다.


젊은 감성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플라즈'의 23FW 컬렉션은 문학, 음악, 아트에 패션을 접목시킨 하이엔드 문화를 사랑하고 가치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아이템과 감도 높은 룩을 제안한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항공 점퍼, 더플코트 등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연출이 가능할뿐 아니라 니트, 스웻팬츠 등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두 브랜드의 23FW 캠페인 속 메인 비주얼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이국적인 도심과 여행지를 배경으로 브랜드 뮤즈 차우민을 비롯한 남성 모델들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한 화보같은 비주얼 컷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독특한 카메라 무빙 기법을 사용해 각 브랜드의 아이템을 강조한 부분도 특징적이다.


남성복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23FW 캠페인을 통해 표현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주목해도 좋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티아이포맨'의 23FW 캠페인 영상과 '플라즈'의 쇼츠 영상 6편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돼 또 한번 이슈를 모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티아이포맨'은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이포맨 23FW 신제품 수트 아이템을 스페셜 프라이스에 판매하고 드레스셔츠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캠페인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주요상권 매장과 온라인몰 '지엔코 스타일'에서 만날 수 있다.


Image
맨즈 컨템포러리 브랜드 '티아이포맨'의 올FW 캠페인 화보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