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는 가을…29CM, ‘프리폴(Pre Fall) 기획전’ 연다

2023-08-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내달 3일까지 본격적인 FW 시즌 앞두고 인기 브랜드 상품 선제안

Image
29CM가 내달 3일까지 ‘프리폴(Pre-Fall)’ 기획전을 진행한다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가 내달 3일까지 ‘프리폴(Pre-Fall)’ 기획전을 연다. 본격적인 FW 앞두고 미리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100여 개 참여 브랜드에서 엄선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29CM는 △우먼(여성패션) △맨(남성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상품 3만 5000여 종을 최대 8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대표 혜택으로 기획전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발급한다.


여성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올여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올드머니’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베이식 아이템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링서울’과 ‘시엔느’가 차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니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레더 소재의 미니 숄더백, 골드 컬러 주얼리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도 소개한다.


남성 패션은 ‘포터리’의 컴포트 셔츠, ‘슬릭앤이지’의 후디드 재킷 등 스테디셀러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또한 바람막이, 코듀로이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 상품과 믹스 앤 매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좋은 볼캡 모자 등도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에서는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위글위글’의 홈슬리퍼와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마지스’의 이동형 서랍(컨테이너)를 제안한다. 이 밖에 60년 역사의 커피용품 브랜드 ‘칼리타’의 드립세트 등을 비롯해 인기 리빙 브랜드의 침구, 조명용품 등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FW시즌을 앞두고 ‘얼리 어텀(Early Autumn)’ 패션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29CM가 엄선한 이번 가을 트렌드 아이템과 함께 나만의 취향을 완성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