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 크로포드, MCM 캠페인에 출연

2023-08-22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럭셔리 역사를 정의하는 헤리티지 코드 기념

Image
MCM의 최신 광고 모델로 나선 90년대 슈퍼 모델 신디 크로포드.



90년대를 풍미했던 슈퍼모델들은 현재 미국과 영국 <보그>의 9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많은 주요 광고 캠페인에 출연하고 있다. 가장 최근의 광고 캠페인은 신디 크로포드가 MCM의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의 전면에 나서면서 시작되었다.




유명 사진작가 유르겐 텔러가 촬영한 이미지에서 글로벌 럭셔리 가방 브랜드 MCM은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럭셔리 역사를 정의하는 데 도움을 준 클래식한 헤리티지 코드'를 기념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번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에 대해 "독일 럭셔리 패션 하우스가 아이코닉한 하우스 코드와 시그니처 스타일을 선보이는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을 통해 헤리티지를 기리는 '뜻깊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신디 크로포드가 등장하고 故 허브 리츠가 촬영한 1996년 캠페인에 대한 미묘한 언급을 통해 MCM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Image
1996년에 허브 리츠가 촬영한 MCM 캠페인



MCM은 "올해 유르겐 텔러는 시즌리스, 에이지리스, 젠더리스 정신으로 브랜드의 시대정신을 구현했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은 슈퍼모델이 가죽 소재의 최신 모드 트라비아(Mode Travia) 크로스바디 백을 감싸 안고 백팩, 쇼퍼백, 숄더백, 보스턴백, 크로스바디, 토트백 등 MCM의 '가장 상징적인' 카라멜 색상의 실루엣과 액세서리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지난 6월 밀라노패션위크에서 처음 소개된 이 컬렉션은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전략적 MCM 리포지셔닝에서 중요한 다음 단계를 의미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