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요정 김태리...‘써스데이’에 가을이 물든다

2023-08-21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 23 가을 컬렉션 공개

Image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모델 김태리와 함께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김태리의 가을 낭만 여행을 기록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브랜드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낭만적인 2023 가을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가을 캠페인 테마는 '루트66 신드롬'이다. 많은 영화와 뮤직비디오의 무대이기도 한 LA 산타모니카 국도인 루트66을 따라 떠나는 김태리의 로드 트립을 담았다. 레트로 카를 운전하며 여행 중 만난 감각적인 호텔, 레트로 자동차, 아메리칸 로드 사이드 다이닝 등 영화 속 스틸 컷 같은 배경을 통해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에서 뉴욕에 이르기까지 도시와 자연을 배경으로 떠나는 이번 김태리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여행은 컬러 또는 흑백 이미지를 통해 보여지는 도시적이면서도 자유로운 패션과 함께 '그녀의 여행 이야기'를 보여주는 스토리텔링으로 전개한 것이 포인트다.


무엇보다 이번 캠페인에서 감성적인 트래블러로 변신한 김태리의 여행룩이 눈길을 끈다. 김태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의 로맨틱한 원피스, 소프트 보헤미안 무드의 재킷,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에비에이터 점퍼 등을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감성적인 룩을 연출했다.


원피스를 활용한 페미닌룩부터 점퍼를 활용한 데일리룩까지 각기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조화롭게 연출해 더욱 인상적이다. 특히 유틸리티 디테일 포인트의 아우터는 일상에서 활용하기에도 좋도록 패셔너블하게 제안해 눈길을 끈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2023 가을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써스데이 아일랜드 매장과 온라인몰 '지엔코 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