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지브리와 ‘원령공주’ 컬렉션 출시

2023-08-18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영화의 친환경적인 테마를 그래픽 데님, 오버롤, 버킷 햇으로 재해석

Image
리바이스 X 스튜디오 지브리 '원령공주' 컬렉션



미국 대표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가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회사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와 협력하여 1997년에 개봉된 장대한 역사 판타지 만화 영화 <원령공주>를 기념하는 색다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영화의 분위기 있는 숲과 클래식한 리바이스 실루엣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영화의 주인공 아시타카는 501 '93 청바지를 입었고, 모노노케 공주 산은 반바지와 트럭커 재킷을 입고 등장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영화 속 배경의 분위기를 살린 기모노 재킷과 코다마(Kodama) 오버롤을 통해 브랜드의 짙은 인디고 컬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Image
리바이스 X 스튜디오 지브리 '원령공주'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영화의 메시지를 그래픽 티셔츠와 후드티에 자수로 새긴 영화 속 명대사와 캐릭터의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예를 들어, 크림색 아시타카 후드티에는 "증오로 흐려지지 않은 눈으로 그곳에 가서 볼 수 있는 것을 보는 것이 당신의 운명이다"라고 적혀 있고, 산과 늑대 티셔츠에는 "그녀를 풀어줘야 한다. 그녀는 늑대가 아니다! 그녀는 인간이다!"라고 적혀 있다.


리바이스는 모노노케 공주 산의 전투 마스크가 그려진 반다나, 고대 숲 버킷 햇, 산 & 아시타카 토트백, 코인백 2종 등 데님과 애니메이션 애호가 모두를 위한 액세서리로 컬렉션을 마무리했다.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카린 힐만(Karyn Hillman)은 보도자료를 통해  "원령공주는 개봉한 지 25년이 지난 지금도 애니메이션의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와 협업하여 이 매력적인 예술적 걸작에 경의를 표하는 아름다운 컬렉션을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리바이스 홈페이지(www.levi.com)와 일부 리바이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