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새 모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발탁

2023-08-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내달 데뷔 앞둔 SM 신인 아이돌 ‘라이즈’ 앞세워 다양한 활약 예고

Image
무신사 신규 앰버서더로 선정된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화보컷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신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라이즈는 SM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내달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무신사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예 보이그룹이 가진 열정과 에너지를 앞세워 성장 가능성 높은 국내 브랜드 패션을 알리는데 힘을 쏟을 계획이다.


라이즈는 오는 21일 무신사 앱에서 공개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쇼케이스에서는 일곱 멤버의 매력과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감도 높은 화보와 영상을 통해 무신사가 제안하는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라이즈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과 쇼케이스 기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즈는 무신사 스냅(MUSINSA SNAP)에서 멤버들의 취향이 드러나는 일상 스타일링 콘텐츠도 공개한다. 무신사 스냅은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패션 커뮤니티 서비스다.


무신사 관계자는 “내달 본격적으로 첫걸음을 내딛는 신예 라이즈와 무신사가 함께 하게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트렌드를 선보일 라이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