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폭염…올포유 ‘쿨라이트’ 티셔츠로 쿨하게

2023-08-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휴가지와 일상 모두 만족…오는 25일까지 ‘쿨한 여름 이벤트’ 진행

Image
올포유가 휴가지와 일상 어디서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쿨라이트 티셔츠'를 내놨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에서 일상부터 바캉스까지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쿨라이트 티셔츠’를 내놓았다.


무더운 더위를 피해 휴양지로 떠나는 바캉스 족을 겨냥해 올포유는 휴가지와 일상에서 멀티로 착용할 수 있는 시원한 ‘쿨라이트 티셔츠’를 선보였다. 사선변형 미니 모티브 프린트 원단을 사용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어 티셔츠 하나만으로 멋진 스타일을 연출시켜 준다.


휴가철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데일리 룩부터 바캉스 룩까지 어디서든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한 ‘쿨라이트 티셔츠’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올포유는 바캉스 시즌 8월을 맞아 쿨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올포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가장 잘 나온 화보컷 넘버를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쿨라이트 티셔츠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막바지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시원하고 쾌적한 휴가가 될 수 있도록 감각적인 여름 바캉스 아이템과 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올여름 데일리 룩, 바캉스 룩이 고민이라면 올포유가 출시한 다양한 여름 컬렉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