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레이블씨’, 성수동서 만난다

2023-08-11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22일까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서 팝업

Image
클린 뷰티 '레이블씨'가 오는 22일까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가 오는 22일까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매장을 진행한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클린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비이커 성수 팝업 스토어 1층에 그린을 메인 컬러로 적용한 공간을 마련하고 대표 브랜드인 메종루이마리, 뱀포드, 제이한나 등을 선보인다. 식물의 역사를 담은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의 퍼퓸 오일, 오드 퍼퓸, 캔들과 지속 가능성 철학을 추구하는 영국 클린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핸드앤바디워시/로션/밤, 필로우 미스트, 디퓨저,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유명한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의 네일 폴리시 등이다.


레이블씨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이커 성수 팝업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이블씨 손거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이한나 네일케어 상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비이커 성수 팝업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메종루이마리 퍼퓸 오일/오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뱀포드 필로우 미스트와 제라늄 핸드 밤, 제이한나 네일 폴리시 미니스 세트 등 인기 상품을 15% 할인한다.


유주원 그룹장은 “레이블씨가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비이커 성수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면서 “순간의 아름다움보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한 미래를 추구하는 ‘클린 뷰티’ 제품을 꾸준히 발굴하고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