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슬레저 ‘에나반트’ 상륙

2023-08-10 이은수 기자 les@fi.co.kr

현대 여성 라이프스타일 선보여

Image


미국 뉴욕, LA 기반 프리미엄 에슬레저 브랜드 ‘에나반트(ENAVANT)’가 국내에서 첫선을 보인다.


에나반트는 '앞으로 전진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진취적인 삶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활기차고 자유로운 휴양지의 기억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티하게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도시에서의 일상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또한 현대 여성의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둔 활동성 있는 스타일부터 페미닌한 제품까지 다채롭게 만들어 나가고 있다.


현재 에나반트는 미국의 애슬레저 전문 프리미엄 디자이너 편집샵에 입점되어 엑티브웨어로서의 디자인과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모델 지지 하디드, 모델 겸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이리나샤크, 영화배우 소피 터너 등을 통해 소개되며 트렌디한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나반트의 ‘Island Rhythm’ 컬렉션은 섬 풍경의 매혹적인 오라에서 영감을 받아 간편한 소재와 페미닌한 실루엣을 통해 신비롭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자연의 뉴트럴 톤과 생동감 있는 붉은 컬러, 깊은 바다를 담은 블루와 레몬 등 섬을 구성하는 자연의 색으로 구성됐다.


유니크하게 착용하기 좋은 원숄더 브라탑부터 Y2K 패션을 연상시키는 로우웨이스트 플리츠스커트, 나일론 소재로 가벼우며 세미 와이드 핏으로 활동성을 높인 팬츠까지 스포티함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썬리 홀터 탑(SUNLEE HALTER TOP)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홀더넥 끈과 세미크롭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밖에 얇은 소재로 여름 휴가철에 해변과 실내에서 착용하기 좋은 딜런(DYLAN) 스웻셔츠를 포함해 세미 크롭 기장이 매력적인 베스트셀러 브리사(BRISA) 재킷은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하기 좋다.


한편, 에나반트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9월 18일까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빌라쥬드 아난티 LP 크리스탙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에나반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나반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