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디아도라’ 테니스 레슨에 지원자들 몰린다

2023-08-02 김우현 기자 whk@fi.co.kr

디아도라, 2023 ‘써콜로 디 테니스’ 4기 모집…지원자수 111% 폭발적 증가

Image
디아도라가 ‘써콜로 디 테니스’ 4기를 모집한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가 ‘써콜로 디 테니스(CDT)’ 4기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써콜로 디 테니스’는 디아도라가 일반인 대상으로 운영 중인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월부터 테니스 헤리티지 강화 및 크루문화에 익숙한 2030 젊은 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시작했다.


CDT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연간 상, 하반기 기수제로 운영하며 2년간 진행 중이다. 그 동안 참가자 수만 약 150여명에 이른다. 프로그램 시작 첫 해였던 2022년 2월 1기 대비 올 상반기 3기 모집 당시에는 지원자가 약 111% 로 급증할 정도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CDT 4기의 모집 정원은 총 45명이다.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TS테니스클럽에서 매주 토요일 마다 약 2시간 30분씩 진행된다. 운영 기간은 9월 9일(토)~11월 18일(토)까지 총 10주간이다.


프로그램은 입문, 초급, 중급 등 각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된다. 테니스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차근차근 꾸준히 실력을 쌓아가는 눈높이 레슨 프로그램에 컨셉을 맞췄다.


입문 및 초급 과정에서는 라켓 잡는 방법부터 포핸드, 스트록, 백핸드와 서브 등 기초 동작과 반복 연습 중심으로 이뤄진다.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 그룹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응용 훈련과 실제 경기 형식의 랠리게임 등이 이어진다. 프로그램 종료 시점에는 그 동안 배운 것을 검증해 볼 수 있는 미니 대회를 열고, 이 밖에 기간 내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병행하며 참가자들의 프로그램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아도라의 티셔츠와 양말 등 테니스 의류용품이 제공되고, 이 밖에 트라이얼 테니스화와 라켓 무료 대여 혜택이 주어진다.  


CDT 4기 참가 신청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디아도라 테니스 컨셉 스토어인 롯데월드몰점에서도 가능하다. 특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때는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지원요강 등 자세한 안내는 디아도라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디아도라는 CDT를 비롯 협업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 테니스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필드에서 입는 퍼포먼스 웨어와 테니스에 모티브를 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웨어 등 테니스웨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우먼스 라인에도 집중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