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3, 가을 시즌 챕터 3 캠페인 공개

2023-08-01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빈티지한 버시티 스타일 레터링 적용

Image
캠페인에 등장한 재독 한국인 프로듀서이자 DJ 토비아스(Tobias), 일명 와이 비



아디다스 Y-3가 요지 야마모토의 레니게이드 디자인 비전을 통해 운동복 실루엣을 탐구하는 1년간 이니셔티브의 챕터 3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출시된 컬렉션을 집중 조명하며, 빈티지한 버시티 스타일 레터링을 재킷, 티셔츠, 후디에 적용했다. 또한 컬렉션에는 퀼트 소재의 엄선된 제품도 포함되어 있으며 재킷, 베스트,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의류를 선보인다.  


한편, 풋웨어 스타일로는 전형적인 운동화 실루엣을 고급스러운 소재로 재해석한 Y-3 센테니얼 하이와 Y-3 센테니얼 로가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시그니처 아카이브 실루엣을 새롭게 재해석한 Y-3 슈퍼스타, Y-3 마라톤 Tr, Y-3 가젤 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시그니처 실루엣을 지속적으로 탐구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을 완성하는 액세서리로는 토트백, 짐백, 백팩, 바디백, 니트 비니, 캡 등이 있다.


최신 캠페인은 아디다스의 모국인 독일로 여행을 떠난다. 현지 사진작가 렌구아(Lengua)와 모션 디렉터 티아고 생트(Thyago Sainte)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는 베를린을 고향으로 삼고 있는 음악계 인사들이 다수 등장한다.


나이지리아 출신의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LA 팀파(LA Timpa), 영국의 컬트 뮤지션이자 래퍼, 프로듀서인 트리키(Tricky), 일렉트릭 DJ이자 실험적인 뮤지션인 모바일 걸(Mobile Girl), 한국인 프로듀서이자 DJ 토비아스(Tobias) 일명 와이 비, 선구적인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 뮤지션인 빌 쿨리가스(Bill Kouligas), 강력한 DJ 듀오이자 콘티늄 프로덕션의 공동 창립자 디미트라(Dimitra)와 소라야(Soraya) 등이 등장한다.


이전에 브랜드는 2023 봄/여름 캠페인을 위해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의 고향인 일본을 탐험한 바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