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 필로의 브랜드, 드디어 런칭?

2023-07-31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끌로에 셀린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피비 필로, 2년 전 브랜드 출시 발표

Image
디자이너 피비 필로



끌로에와 셀린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피비 필로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드디어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phoebephilo.com을 이제 등록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게시물은 지난 주 목요일 처음 등장했으며 당일에만 약 45,000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하지만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계정이기 때문에 그 수치는 앞으로 훨씬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2년 전 처음 브랜드 출시를 발표한 이후 피비 필로 팬들이 데뷔 컬렉션을 간절히 기다려온 가운데, 피비 필로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오는 9월에 출시되어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브랜드 출시가 늦어진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는 이 프로젝트에 어떤 내용이 포함될지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클로에의 전 상사이자 파트너였던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 경우처럼 피비 필로 역시 LVMH의 후원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다.


한편 피비 필로는 2018년까지 10년간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했으며, 그녀의 컬렉션은 파리 패션위크에서 가장 많은 기대를 모았다.1997년부터 2006년까지 끌로에에서 근무한 그녀는 세린느와 끌로에 모두 눈에 띄면서도 완전히 웨어러블한 룩을 창조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