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골프웨어, 골프원숭이 ‘BAGC’ 기대돼

2023-05-23 이은수 기자 les@fi.co.kr

26일 더현대 대구점 팝업스토어 선보여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그룹이 '지루한 원숭이 골프 클럽(BAGC)' 오는 26일 더현대 대구점에서 NFT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BAGC 골프웨어 패션 브랜드의 런칭을 알리는 동시에 랜덤 할인 카드가 포함된 BAGC 컬렉터블 카드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기간 중 BAGC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사이트도 오픈된다.


BAGC는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그룹이 진행하는 BAYC IP 기반의 골프 클럽 NFT이다. BAGC는 NFT인 동시에 멤버십 카드로서 IP 소유권과 전용 골프용품 제공, 골프CC 혜택, 프라이빗 골프 커뮤니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알타바그룹은 기존의 홀더들이 부가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수익공유 모델인 ‘IP 매니지먼트’를 운영한다. 홀더들이 IP Pool에 NFT를 맡기면 알타바그룹에서 IP를 활용해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들과 사업을 하고 수익을 홀더들과 공유한다.


이번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의 ‘IP 매니지먼트’는 약 100개의 BAGC NFT를 모집, 모집 시작 1분만에 마감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대구 더현대에서 열리는 BAGC 팝업스토어가 지역 내 패션과 골프 관심층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해달라"며 “앞으로도 홀더들과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IP 매니지먼트가 활용될 수 있는 영역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