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소녀시대 티파니가 ‘올드머니룩’ 띄운다

2023-05-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스포티하고 세련된 이미지 필드 위 반전매력 화보 공개

'페어라이어'가 티파니영을 내세워 스포티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여름시즌 화보를 촬영했다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소녀시대 티파니 영과 함께한 여름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티파니 영은 청량감 있는 블루를 포인트 컬러를 사용한 '제트 세트' 캡슐 컬렉션으로 스포티하고 세련된 올드머니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독보적인 밝은 에너지와 우아함을 넘나드는 티파니 영의 클래식한 유니크함을 바탕으로 페어라이어만의 매치가 환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이번 시즌 페어라이어는 페미닌한 스타일을 더울 다채롭게 풀어낸 것이 돋보인다. 여기에 릴렉스한 핏과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연의 컬러감 그리고 치아씨드에서 추출한 고기능성 헬스케어 소재 등 친환경 패브릭을 사용하고 페어라이어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올드머니룩을 연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한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마케팅 관계자는 "셀럽과의 화보 촬영은 이번이 처음인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티파니 영의 본투비 럭셔리한 이미지와 애티튜드가 페어라이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기능성과 함께 필드위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여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파니 영이 제안하는 '페어라이어' 골프웨어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전국 30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골프 플랫폼 더카트 골프, SSF, 무신사, W컨셉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