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뉴진스와 함께한 '오아이오아이', 이번엔 데님이다

2023-03-13 이은수 기자 les@fi.co.kr

데님컬렉션, 뉴진스만의 하이틴 무드로 완성

'오아이오아이' 데님 컬렉션

파인드폼(대표 정예슬, 이준권)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뉴진스와 함께한 23SS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베이직한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 다양하게 변주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컬렉션을 출시, 하이틴 무드가 깃든 Y2K 스타일로 완성한 뉴진스의 화보를 선보였다.


한 층 가벼워진 옥스포드 소재로 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컴포트 셔츠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해린은 자칫 평범할 수도 있는 스타일을 언밸런스한 실루엣의 랩스커트로 연출해 세련된 리얼웨이 룩을 선보였으며,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자켓과 스트리트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 혜인은 청청 패션의 정석을 혜인만의 쿨한 감성으로 연출했다.


밑단의 컷오프 디테일로 개성을 더한 로우 엣지 크롭 자켓과 로우 엣지 랩 스커트를 셋업 한 다니엘은 탱크톱 이너와 초커로 톡톡 튀는 감성의 Y2K 무드를 이어갔고, 하니는 데님 자켓과 미니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팬츠로 남다른 개성을 선보였다. 또한 민지는 OIOI 로고가 프린트된 크롭 티셔츠와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팬츠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데님 컬렉션은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여성들을 위한 크롭 버전의 데님 자켓과 랩스커트, 스커트 데님 팬츠 등을 별도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탄탄하고 변형이 적은 소재를 사용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한편 이번 뉴진스의 데님 화보는 오아이오아이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