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클래식&스포티 썸머 컬렉션 공개

2023-03-13 이은수 기자 les@fi.co.kr

데일리웨어부터 바캉스 룩까지

'마르디 메크르디' 2023 1차 썸머 컬렉션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2023 여름 시즌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1차 컬렉션 역시 ‘클래식’과 ‘스포츠’를 메인 키워드로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독창적인 무드로 완성된 새로운 룩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가 지향하는 클래식 스타일에 쿨한 무드를 더해 데일리 웨어부터 바캉스룩까지 아우르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오프숄더 아이템을 비롯해 스포티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인상적인 메쉬 소재의 저지 라인업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스크런치 스트랩 볼륨 탑’은 은은한 스트라이프 원단을 활용한 스카이블루, 핑크와 고급스러운 솔리드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하단에 MARDI 빅 레터링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어깨 스트랩 부분에 스크런치 디테일과 풍성한 볼륨감이 더해진 실루엣으로 사랑스러운 썸머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스포츠웨어를 연상케 하는 메쉬 소재의 제품 라인업도 인상적이다. 전면에 마르디 로고와 넘버 23, 플라워 그래픽이 조화롭게 더해진 ‘메쉬 저지 탑 누메로 23’은 스포티하고 쿨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고, ‘저지 슬리브리스 드레스 누메로 23’은 동일한 아트웍이 더해진 원피스 스타일로 짧은 기장감의 미니 버전과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맥시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돋보이는 경쾌한 컬러감으로 단독 착용에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바캉스 시즌 스윔웨어와 함께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2023 썸머 1차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29CM, 무신사에서 동시 오픈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