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오피스 캐주얼 다모았다

2023-03-1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31일까지 슬랙스·블레이저·셔츠&타이 등 기획전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31일까지 '오피스 캐주얼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23SS 시즌을 맞아 '오피스 캐주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는 직장인이 다양한 오피스 공간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패션을 제안한다.

실제 무신사 스탠다드의 최고 인기 상품인 슬랙스, 블레이저 등의 경우 발매 이후 누적으로 각각 300만장, 6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대표적인 오피스 캐주얼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대표 상품인 슬랙스와 블레이저를 합친 '셋업'을 비롯 셔츠, 니트, 레더 슈즈 등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오피스 캐주얼 아이템을 총망라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와이드 히든 밴딩 슬랙스 △미니멀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슬랙스, 블레이저, 셔츠 등 현재 전개 중인 주요 상품들이 포멀하면서도 착용감이 편안해 출근룩으로 많이 활용한다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기획전을 준비한 것"이라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