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셔닝 좋아 발걸음 가볍게...K2 하이킹화 '엄지척'

2023-03-10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발을 감싸는 패턴으로 신발과 발의 일체감 높여 발의 흔들림 최소화

K2가 혁신적인 쿠셔닝의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 하이킹화를 내놓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 가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발걸음이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를 내놓았다.

K2 대표 하이킹화인 플라이하이크 시리즈의 2023년 신제품으로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3M 재귀반사 웨빙 테이프를 적용해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보행 시 최적의 쿠션과 안정성을 선사한다.

또한 꿈의 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폼과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쿠셔닝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미드솔에는 보행 시 밀어내는 힘, 지지하는 힘등 부위별 서로 다른 압력이 작용하는 이중 물성을 적용해 최상의 쿠셔닝과 안정성을 구현했다.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에 알맞게 개발된 X-GRIP에 기존 대비 접지 면적을 200% 이상 넓힌 블록 패턴이 적용된 아웃솔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투습, 방수, 방풍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오프화이트, 화이트, 크림, 블루, 그레이, 블랙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26만9000 원.

신동준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는 뛰어난 쿠셔닝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킹화"라며 "본격 엔데믹 시대를 맞아 야외 활동이 증가한 가운데 도심 워킹부터 하이킹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 CF를 온에어 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