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2023 봄 컬렉션 출시

2023-03-10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가상의 섬에서 영감받은 스타일

H&M의 2023 봄 컬렉션


글로벌 SPA 브랜드 'H&M'은 2023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일 변화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이번 컬렉션은 가상의 섬 이슬라 헤네스 (Isla Hennes)에서 영감을 받았다.


우선 고객이 다양한 스타일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소프트 톤의 컬러 팔레트와 볼드한 셰이프, 질감을 살린 소재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H&M의 스프링 컬렉션은 첫 번째와 두 번째 드롭으로 나눠지는데, 첫 번째 드롭은 3월 초에, 두번째 드롭은 3월 말에 런칭한다.


H&M의 2023년 봄 컬렉션은 다양한 매치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층 정교한 소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드롭은 4가지의 각기 다른 스타일 테마를 제안하며 이슬라 헤네스에서의 변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컨셉 디자이너인 엘리아나 마스갈로스(Eliana Masgalos)는 "H&M은 아이덴티티를 가능성의 스펙트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고객이 이 컬렉션의 정교하고 다양한 제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스타일을 여행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 드롭인 프리 스프링에서는 모던한 수트 스타일에 독특한 디테일을 더한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자수 장식과 구조적인 실루엣에서는 네오 포크(Neo-folk) 요소를 찾아볼 수 있으며 의상의 3D 표현은 이슬라 헤네스에 피는 꽃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트라이프와 패턴의 리믹스는 생동감을 더해주는데, 특히 강렬한 그린 더블 스트라이프 셔츠와 바지 셋업, 캔디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 드레스에서는 봄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키 아이템으로는 블랙 웨이스트코트가 있는데, 블랙 카고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독특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두 번째 드롭에서는 약간의 변주를 주어 커다란 자수 장식과 극도로 생생한 프린트, 크로셰 장식의 제품 등을 선보인다. 키 아이템으로는 꽃잎처럼 밑단 처리를 한 퍼플 컬러 미니 드레스가 있으며, 그 외에도 이국적인 식물 프린트의 베이비돌 드레스, 컷아웃 슬리브가 돋보이는 화이트 랩 재킷, 따뜻한 옐로 컬러의 니트 드레스 등이 돋보인다.


H&M의 2023 봄 컬렉션

H&M의 2023 봄 컬렉션

H&M의 2023 봄 컬렉션

H&M의 2023 봄 컬렉션

H&M의 2023 봄 컬렉션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