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희두·나연처럼...MLB ‘하트컬렉션’ 입고 뿜뿜

2023-03-09 김우현 기자 whk@fi.co.kr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힙한 무드의 커플 아이템 제안

MLB '하트 컬렉션' 희두&나연 화보 이미지

화이트 데이가 성큼 다가오면서 연인을 위한 보다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위트 있게 표현하고 싶은 커플들에게는 함께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깊어질 것 같은 커플 아이템 선물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된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가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 선물로 깜찍한 하트 로고가 돋보이는 'MLB 하트 컬렉션'을 제안한다. 

◆ 패피 커플이라면 주목...러블리한 하트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한 시밀러룩 및 패밀리룩 연출

연인들의 날인 화이트 데이에 우리 커플 만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싶다면, MLB 하트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해 연인끼리 비슷한 느낌을 주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시밀러 룩을 연출해보자.

MLB 하트 컬렉션은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하트 로고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로 편하게 착용하면서도 댄디한 무드를 자아내는 △'하트 오버핏 맨투맨'과 △'하트 스몰로고 오버핏 반팔 티셔츠'를 비롯해, 포멀한 디자인에 베이직 스트럭쳐 핏이 인상적인 △하트 스트럭쳐 볼캡, 유니 스타일의 베이직한 버킷햇인 △하트 버킷햇 등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피케 티셔츠와 피케 원피스 △점퍼, 가디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돼 패피 커플의 스타일링으로 적합하다. MLB키즈에서도 하트 컬렉션을 출시해 부부는 물론 아이들과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 자연스러운 케미 보여준 이나연·남희두 커플 화보로도 화제

MLB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찐' 커플 희두·나연과 함께한 'MLB 하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화보에는 집, 전시회, LP바 등에서 데이트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으며, 서로 마주보며 환하게 웃고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커플의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다른 화보에서는 느낄 수 없던 '찐' 커플만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담아내며 공개 직후부터 팬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화보 촬영 후 MLB와 함께 한 인터뷰 영상에서 직접 MLB 추천 아이템을 공개하는 등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당시 희두·나연은 커플 운동화로 'MLB 청키라이너'를 선택,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MLB 청키라이너'는 커플 아이템은 물론 키즈 라인까지 출시된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았으며 패밀리룩 연출에도 손색이 없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