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지, 트렌디한 페미닌룩으로 화사한 봄마중

2023-03-09 김우현 기자 whk@fi.co.kr

23 S/S 화보 공개하고 산뜻한 봄 스타일링 제안

'클리지'가 트렌디한 페미닌룩을 강조한 산뜻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랜드(대표 최 익)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가 23SS 뉴 스프링 화보를 공개했다. 

'How's your weather'란 주제로 자연과 빛이 주는 아름다움을 관찰하는 아티스트의 시각을 표현했으며, 동화적인 무드를 배경으로 클리지만의 따스한 컬러감과 위트 있는 레이어링을 담아냈다. 

첫 번째 화보는 포켓 자수 디테일과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의 숏 자켓과 원 턱 배기핏 슬렉스의 셋업 수트를 선보였다. 이너로는 플라워 쉬폰 블라우스를 매치해 포멀하면서 산뜻한 세미 오피스룩 스타일을 연출했다.

두 번째 화보에서는 라운드 넥의 노카라 트위드 자켓과 레이스 장식의 아이보리 컬러 블라우스, 은은한 핑크색 샤 스커트 코디로 고급스러우면서 페미닌한 스프링 룩을 제안했다.

세 번째는 볼륨 있는 어깨선이 돋보이는 페이크 포켓 자켓에 캐주얼한 이너와 연청 데님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믹스 앤 매치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멋스러운 옆 스트랩에 언밸런스 한 기장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형 점퍼와 레인보우 컬러풀 이너, 샤 스커트 코디로 여성스러우면서 큐트한 매력의 스프링 룩을 연출했다. 

한편 클리지의 23SS 화보는 클리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