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마사 스튜어트와 신발 컬렉션 출시

2023-03-09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스케쳐스 인기템에 스튜어트의 상징적인 디자인 스탬프가 특징

스케쳐스가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와 손을 잡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는 지난 7일(현지 시간) 전 세계 주부들의 살림 롤모델로 통하는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와 함께 새로운 신발 컬렉션 출시를 발표했다.


'마사의 어느날 하루(A Day in the Life of Martha)'라는 부제가 붙은 2023 봄 시즌을 위한 캡슐 컬렉션은 스케쳐스의 가장 인기있는 슬립-인, 슬라이드, 샌들에 마사 스튜어트의 상징적인 디자인 스탬프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마사 스튜어트는 주부들의 일상을 비즈니스로 끌어올린 입지전적 인물로 2022년에 스케쳐스와 처음 협업을 진행해 '스케쳐스 아치 핏' 컬렉션의 커머셜 및 마케팅 캠페인에 출연했으며, 이번에는 스케쳐스의 빅 게임의 주연인 스눕 독이 등장하는 '스케쳐스 핸즈 프리 슬립-인' 캠페인에 등장한다.


스케쳐스의  마이클 그린버그(Michael Greenberg) 사장은 "수백만 명의 마사 스튜어트 팬들이 그녀의 컬렉션을 선호하고 구입한다. 그녀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우리가 요구하는 편안한 기술을 결합한 스케쳐스와의 새로운 신발 컬렉션도 모든 여성들이 신고 싶어할 것으로 확신한다. 마사 스튜어트와의 파트너십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컬렉션 출시는 브랜드 입장에서 흥미로운 시기이자 완벽한 조합이다"라고 말했다.


마사 스튜어트는 TV 스타 영화배우 아만다 클루츠와 브룩 버크, 뮤직 아이콘 체스카, 그리고 은퇴한 스포츠 스타와 프로 운동선수들과 함께 브랜드 홍보대사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최근 스케쳐스는 패션 산업의 아이콘인 다이엔 본 퍼스텐버그와 함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신발 및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사 스튜어트는 "스케쳐스와 함께 진행한 첫 번째 컬렉션을 아주 좋아한다. 환상적인 편안함과 세심한 디자인 그리고 캐주얼한 우아함으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이번 컬렉션은 1년 내내 자신을 느끼며 최선을 다하는 삶에 도움을 주는 멋진 신발이다. 특히 스케쳐스의 '핸즈 프리 슬립-인'과 '고 워크'는 무척 훌륭하다"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