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미씨미, J.Lo 글로벌 앰버서더 임명

2023-03-09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브랜드 핵심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강렬하고 모던한 섹시미 과시

인티미씨미가 제니퍼 로페즈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이탈리아 란제리 브랜드 '인티미씨미(Intimissimi)'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제니퍼 로페즈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택받은 제니퍼 로페즈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강렬하고 모던한 섹시미를 과시할 예정이다.


지난 해 9월 처음 발표된 파트너십은 2023 봄/여름 캠페인으로 시작되는데, 이 캠페인은 페미니니티를 테마로 여성들이 자신들의 모든 활동에서 자신감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힘을 북돋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루이니가 진행한 캠페인은 세계적인 휴양지 포지타노 해변의 컬러를 변형시키기 위해 영화적인 이미지를 사용해 활기찬 이탈리아 여름을 포착했다. 컬렉션은 부겐빌레아 꽃을 상징하는 후크시아 색조, 눈부신 태양을 상징하는 오렌지, 지중해를 상징하는 청록색 등 강렬한 컬러 향연을 보여준다.


 미국 출신 여류 영화 감독 지아 코폴라(Gia Coppola)가 연출하고,  호주 출신 포토그래퍼 크리스 콜스(Chris Colls)가 촬영한 동영상에서 제니퍼 로페즈는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혼자서 이탈리아 칸소네 '행복을 가득히'를 부르는 여유롭고 장난스러운 삶의 하루를 보여준다.


인티미씨미의 CEO 마테오 베로네시(Matteo Veronesi)는 "모든 상징적인 고객들의 정신을 구현할 브랜드 파트너를 찾고 있을 때, 곧바로 제니퍼 로페즈가 떠올랐다. 우리는 여성들이 매일 가장 충실한 삶을 살면서 우먼파워를 느낄 수 있기를 원했다"라고 밝혔다.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 해 이탈리아를 여행하던 중 인티미씨미를 발견해, 미국에서 이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는데 큰 돌파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는 이탈리아 사람들과 패션, 문화, 음식, 유구한 역사 등 이탈리아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 인티미씨미를 처음 발견했을 때 곧바로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실크, 로맨틱한 레이스, 아름다운 커팅, 매록적인 핏, 정교한 디자인에 매료되었다. 나는 인티미씨미의 앰버서더라는 사실이 자랑스럽고 나를 자신감있고 활기찬 강렬한 개성을 가진 사람으로 봐주어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제니퍼 로페즈

제니퍼 로페즈

제니퍼 로페즈

제니퍼 로페즈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