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모델 아이유,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끼다

2023-03-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자연을 받아들이는 진중한 모습의 봄 아웃도어 화보 공개

블랙야크 아이유 화보컷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꾸밈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화보 속 아이유는 헝클어지고 젖은 머릿결로 비, 바람 등 자연 그대로를 느끼는 진중한 모습을 통해 잦은 날씨 변화에도 자연으로 뛰어 들 수 있는 봄 아웃도어룩의 정수를 보여준다.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외부 환경의 변화에도 피하지 않고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혁신을 거듭하는 블랙야크의 기술력 공유 캠페인 제품인 'AWC 자켓' 시리즈다. 3레이어(겉감+필름+안감) 방수 원단을 비롯 후드, 어깨 등 비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에 봉제선 전체를 방수 테이프로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으로 방수, 방풍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비를 맞으세요, 바람을 느끼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처럼 핑크색의 '선라이트AWC자켓', 긴 기장의 '브리즈AWC자켓', 짧은 기장의 오버핏 제품인 '윈드AWC자켓'을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AWC 자켓은 자연의 변화를 피하지 않고 오히려 비를 더 맞고 바람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아이유는 그 어느때보다도 진중하고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촬영할 수 있었다"며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피하지 않고 맘껏 자연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