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ESG 그래픽 공모전에 7800여명 몰렸다

2023-03-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공모전 게시물 조회수만 6만 회 이상 큰 관심

임정식(왼쪽 세 번째) 마케팅 이사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에서 개최한 '제4회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행복·공존'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이다. 지난 해 11월 28일부터 올 1월 31일까지 진행된 공모전은 '올포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참가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었다.

실제로 공모 기간 동안 6만 회 이상의 게시물 조회수를 보이는 등 큰 관심을 끌었으며, 올포유의 브랜드명, 로고, 심볼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활용한 퀄리티 높은 그래픽 디자인이 대거 접수됐다는 후문이다.

올포유는 1차 내부심사를 통해 15개 작품을 선정한 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뽑았다. 지난 달 27일 시상식을 갖고 대상(1명) 300만원, 우수상(1명) 150만원, 장려(3명) 5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한편 공모전에서 채택된 디자인은 올포유 제품 패키지 및 사은품 제작 등 다양한 올포유 제품에 활용될 예정이다.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 수상작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