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젠' 뮤즈 이수혁·이이담, 정교한 젠더리스룩 뿜뿜

2023-03-03 김우현 기자 whk@fi.co.kr

두 모델 내세워 23SS시즌 캠페인 ‘ORDER IN CHAOS’ 공개

모델 이수혁·이이담을 기용한 '컴젠' 올SS 이미지컷

에스앤에이(대표 조준행)에서 전개하는 젠더리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컴젠'이 2023 봄시즌을 맞아 화사한 분위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컴젠 23SS 컬렉션은 'ORDER IN CHAOS(혼돈 속 질서)' 라는 테마 아래 규칙과 불규칙의 질서 사이에서 오는 균형감을 컴젠만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베이식하고 미니멀한 형태에 포인트를 주어 실루엣은 다채롭고 풍성해 졌으며, 텍스처가 돋보이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은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비대칭적인 디테일은 정교한 테일러링이 더해져 전체적인 룩의 균형감을 보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꾸준한 인기 속에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시그니쳐 팬츠는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변주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브랜드 모델이자 뮤즈인 배우 이수혁과 이이담은 이번 시즌에도 트렌디한 젠더리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컴젠이 제안하는 스타일을 가감없이 보여줬다는 평이다.

컴젠은 이번 시즌 캠페인 공개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 보다 다채롭게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삼성동 파르나스몰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컴젠'은 올 상반기 중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신규 오픈하는 등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