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셋업 '플라이슈트'로 변덕스런 봄날씨 고민 타파

2023-03-03 김우현 기자 whk@fi.co.kr

고어 인피니움 소재 자켓, 스트레치 소재 조거 팬츠 셋업으로 한방에 해결

K2가 변덕스러운 봄날씨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줄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를 내놓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 고민을 해결해줄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를 내놓았다.

고어 인피니움과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자켓과 스트레치 소재의 조거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장할 수 있도록 기획된 K2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템이다.

플라이슈트 자켓 상단에는 뛰어난 방풍, 투습, 발수 기능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적용했으며, 하단부에는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화가 잦은 봄 시즌에 활용도가 좋다.

세미 오버핏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을뿐만 아니라 '플라이슈트 원더 조거 팬츠'와 세트로 착장 가능하다. 넥 카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평상 시에는 후드 없이 착용할 수 있고, 우천 시나 강풍 등 필요할 때는 지퍼를 열어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

여성용은 밀크티, 포그, 미스티 민트, 핑크,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그레이,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상의 자켓 23만 원, 하의 조거팬츠는 12만9000 원.

이양엽 상품기획부 이사는 "이번 시즌 K2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장 할 수 있는 '플라이슈트 시리즈'를 내놓았다"며,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활용도 높은 아우터를 찾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2는 모델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CF를 온에어 했으며, K2 공식 SNS 채널을 비롯 케이투코리아 온라인 플랫폼 '케이빌리지'와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