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 온라인 자사몰 오픈

2023-02-28 김희정 기자 heejung@fi.co.kr

4월말에는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예정

더네이쳐홀딩스가 내달 1일 ‘마크곤잘레스’ 자사몰을 오픈한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달 1일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크곤잘레스’ 자사몰을 오픈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마크곤잘레스’를 무신사에 프리오픈하고 아트 디렉터 마크 곤잘레스의 아이코닉한 서명, ‘엔젤’과 ‘슈무’ 로고는 물론 마크 곤잘레스가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아트웍을 담은 컬렉션의 일부를 먼저 선보였다. 3월 1일부터는 자사몰에서 2023 S/S 컬렉션을 비롯해 향후 출시되는 다양한 마크곤잘레스 제품을 업데이트해 갈 예정이다.


‘마크곤잘레스’는 자사몰 오픈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회원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만 원 쿠폰과 첫 구매 10% 감사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상품 구매 시 최대 5% 적립금, 리뷰 작성 적립금 등 다양한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마크곤잘레스 인스타그램에서도 2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에 이어 마크곤잘레스 자사몰 오픈을 통해 마크곤잘레스의 개성 넘치는 제품들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마련했다”며 “올 하반기부터는 마크곤잘레스만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도록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접점을 본격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는 다가오는 4월말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또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이자 브랜드 아트 디렉터인 마크 곤잘레스가 팝업스토어에 내한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