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하루 종일 가볍고 따뜻하고 편하게~

2023-02-24 김희정 기자 heejung@fi.co.kr

고기능성 미드레이어 ‘나노 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출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나노 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는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신축성, 보온성을 갖춘 고기능성 미드레이어로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봄으로 향하는 길목,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나온다.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뛰어난 보온성으로 쌀쌀한 날씨 속 장시간 야외 활동을 돕는 ‘나노 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Nano-Air® Light Hybrid)’를 출시한다.


나노 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는 추운 야외에서 오랜 시간 고강도 활동을 하거나 작업이 필요할 때 진가를 발휘하는 기능성 미드레이어 제품이다. 전 제품 모두 350g이 채 되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아우터와 겹쳐 입거나 환절기에 겉옷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제품의 팔 안쪽과 옆구리, 허리 부분에는 파타고니아의 대표 레귤레이터 ‘R1® 에어’ 니트 플리스 패널이 적용돼 하루 종일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패널은 독특한 지그재그 패턴 모양으로 구멍이 뚫린 형태의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중공사(Hollow-core yarns)로 만들어져 열전도율이 낮아 보온성이 뛰어나며, 통기성이 우수해 땀을 제때 흡수하고 배출해 오랜 시간 착용 시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제품 겉감과 안감 사이에 적용된 풀레인지(Full Range®) 보온재(리사이클 소재 40%)는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을 제공하고 과도한 열기를 몸에서 배출하는데 탁월하다. 풀레인지는 일반 합성 충전재와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되었지만 섬유 이동에 대한 안정성을 강화하고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보온재이다. 일반 합성 충전재 대비, 압축성이 뛰어나 부피가 크지 않고 가벼워 많은 움직임에도 제약이 없고, 우수한 보온성으로 거센 바람에도 체온을 따듯하게 유지시켜준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 여성용의 ‘나노 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재킷 & 후디’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겉감 & 안감으로는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쉐도우 립스탑 소재를 사용했으며, 과불화화합물이 들어있지 않은 내구성 발수 처리(PFC-Free DWR)를 해 방수 기능을 더하면서도 환경에 끼치는 유해한 영향을 최소화했다.


나노 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전 제품은 공정무역 인증(Fair Trade Certified™)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돼, 생산 노동자들의 삶과 노동 환경 개선에 기여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