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없는 첫 봄...'디스커버리' 아웃도어로 즐겨라

2023-02-24 김우현 기자 whk@fi.co.kr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23SS 아웃도어 캠페인 공개

'디스커버리' 2023 봄시즌 아웃도어 캠페인 화보

에프앤에프(회장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마스크가 없는 첫 번째 봄을 앞두고 23SS 봄 아웃도어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스커버리는 매 시즌마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발견의 즐거움'을 새롭게 표현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23SS 아웃도어 캠페인 역시 캠핑 여행지에서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음악과 춤을 통해 즐거움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어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발견에 대한 즐거움은 멈추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봄 화보에서는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의류 라인 디스커버리 고어텍스 자켓 4종을 선보였다. 프리미엄급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바람막이 필수 기능인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갖춘 '디스커버리 고어텍스 자켓 컬렉션'은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일상부터 야외활동까지 두루 착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또 부드러운 재질로 만든 엔트리 자켓부터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 자켓, 한층 더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3 Layer 자켓,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블럭 자켓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용도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먼저 '프리미엄 고어텍스 자켓(베이직 자켓)'은 프리미엄 한 2L 고어텍스 소재로 데일리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만족한다. 세미오버핏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 연출에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유틸리티 한 무드와 수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소프트 고어텍스 자켓(엔트리 자켓)'은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 2L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고어텍스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소재로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바람막이 고유 기능인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극대화한 상품을 찾는다면 '프리미엄 3L 고어텍스 자켓(3 Layer 자켓)'을 추천한다. 세 겹으로 된 3L 소재에 보온성과 방수성을 강화하기 위해 봉제 라인을 완전 방수 처리하는 심실링 마감으로 기능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컬러블럭 고어텍스 자켓(컬러블럭 자켓)'은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보다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 전반에 디테일을 가미했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유틸리티한 무드와 수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아웃도어와 일상 캐주얼 라이프에서 프리미엄 고어텍스 자켓과 함께 코디해서 입을 수 있는 팬츠를 비롯 트레이닝 세트, 모자, 트레킹화, 가방 등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23SS 봄 아웃도어 캠페인을 통해 기존 프리미엄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확대 강화했다"며 "다채로운 야외활동을 든든하게 서포트해 줄 디스커버리와 함께 다가오는 봄 즐거운 발견을 경험해 보길 제안한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