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K2' 띄우기...투톱 박서준이 끌고 수지가 밀고

2023-02-24 김우현 기자 whk@fi.co.kr

데일리와 아웃도어 넘나드는 23SS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룩 화보 공개

K2 모델 박서준의 23SS 화보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박서준·수지를 내세워 2023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우리 일상 속 K2'라는 컨셉으로 2023 SS시즌 화보를 통해 데일리와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수지 화보에 이어 이번엔 배우 박서준과 함께 일상 속 아웃도어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박서준은 편안하고 활동성이 돋보이는 K2의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과 조거 팬츠를 세련된 하이킹화와 코디해 일상속 아웃도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그린 무드 공간에서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K2 고어 팩라이트 자켓과 코듀라 팬츠를 코디해 푸릇푸릇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번 시즌 K2는 기술력을 장점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착장 가능한 봄 아우터, 가볍고 시원한 냉감 티셔츠 등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여름 제품 라인업을 확대 출시했다. 여기에 친환경 제품군인 '에코 프로젝트'를 강화하고 폐기물을 줄인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 소재 등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양엽 상품기획부 이사는 "올 봄·여름 시즌에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K2만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소재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며 "K2가 제안하는 라이프 아웃도어룩과 함께 새로운 계절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2 모델 수지의 23SS 화보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