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배드 버니와 뉴컬렉션 출시

2023-02-24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점성술과 별자리에서 영감을 얻은 8번째 컬래버레이티브 드랍

아디다스 x 배드 버니 캠퍼스 캠페인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디다스'와 라틴 팝 뮤지션 배드 버니는 이번에 캠퍼스 스니커즈 모델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돌아온다.


새로운 협업인 '아디다스 x 배드 버니 캠퍼스' 컬렉션은 점성술과 별자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라틴 래퍼의 정신적 측면을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출시는 8번째 협업을 통한 드랍이다.


아디다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화이트가 캔버스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올 화이트로 출시된 스니커즈는 소비자들이 그들만의 빛으로 빛나고 우리 주변의 사람들을 비추도록 초대했다"고 설명했다.


배드 버니는 새로운 협업을 위해 수반되는 캠페인은 운동으로 인해 생기는 별자리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 이유에 대해 그는 "우주의 힘과 결합된 별들의 정렬이 우리를 창조하고 우리를 독특한 존재로 만든다고 믿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기, 물, 땅, 불의 핵심 요소로 각각의 별자리를 나타내면서 자신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를 기념하고 싶어했고, 이는 신발이 12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디다스는 점성술 테마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새로운 캠퍼스를 등록하고 구입하는 최초 50명의 확인된 앱 사용자는 유명한 점성술사가 읽어주는 아스트랄 차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캠퍼스를 등록하고 구입하는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는 작은 촛불, 향, 크리스탈, 돌 세트와 함께 올해 별자리 운수가 들어간 배드 버니 스타일의 애드버토리얼를 받게 된다.


이 신발은 오는 2월 2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아디다스 컨펌드 앱, 배드 버니의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 모델의 가격은 160 달러(약 20만 원)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