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버킷' 운동화 업그레이드 버전 내놨다

2023-02-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지난해 15만족 팔린 버킷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 '버킷 런웨이'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NEW 버킷 런웨이' 제품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프리미엄 스니커즈 라인 '버킷 런웨이'를 새롭게 내놓았다.

'버킷 런웨이'는 지난해 15만족 이상 판매된 대표 아이템 '버킷 디워커' 컬렉션을 프리미엄 캐주얼 스타일에 맞춰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재해석한 제품이다. '버킷 디워커 V2'를 정제한 모던한 디자인에 어글리 스니커즈의 청키한 느낌을 덜어 내어 곡선 형태를 착안한 것이 '버킷 런웨이'의 특징이다. 도심 문화생활에 최적화된 캐주얼 스타일을 기반으로 일상 전반에 걸쳐 활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해 제품 전반에 고급스러운 무드는 더하고 버킷 시리즈만의 소재 다양화를 꾀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키높이를 제공하는 4cm의 오버사이즈 아웃솔 굽으로 스타일과 착화감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켰다.

또 갑피 부분에 TPR(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소재) 사출 구조 버킷 프레임을 적용해 보행 시 안정성을 강화했다. 바닥이 분할된 MULTI-CELL 구조로 트래블 워킹 시에도 발을 단단히 잡아주어 아웃도어는 물론 장시간 걷기에 손색이 없다. 멋진 스타일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선사하는 '버킷 런웨이'는 앞으로 늘어나게 될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킷 런웨이'는 기존의 버킷 시리즈가 가진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세련된 느낌을 담아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라며 "올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싶다면 도심 속 일상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세련되게 이어주는 '버킷 런웨이'가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