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아이브 안유진, '럭키슈에뜨' 모델 됐다

2023-02-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에 브랜드 유니크함이 만나 ‘뉴패션 아이콘’ 등극

'럭키슈에뜨'가 아이브 안유진을 새 모델로 기용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023년 새로운 뮤즈로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자 긍정 에너지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아이브 안유진을 발탁했다.

안유진의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이 럭키슈에뜨가 보여주고자 하는 유니크한 감성과 어우러져 시너지가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럭키슈에뜨는 뮤즈 안유진과 함께한 23SS 시즌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럭키 아이코닉(Lucky Iconic)'을 테마로 럭키슈에뜨를 상징하는 세일러 룩에 스포티 무드를 가미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화보 속 안유진은 화이트 세일러 카라 원피스에 네이비 세일러 카디건을 매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도 트렌디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럭키슈에뜨 마니아층 및 젊은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안유진이 MZ세대들의 뉴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럭키슈에뜨는 이번 캠페인을 공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슈에뜨 공식 인스타그램 내 리그램 이벤트와 코오롱몰 내 베스트 착장 투표 등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안유진이 착용한 럭키슈에뜨 상품은 온라인에서 매장보다 7일 먼저 공개되며, 추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