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손잡은 리디아고, 올해 첫 대회 우승

2023-02-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한성에프아이, 22일부터 우승 축하 이벤트 진행…친필 사인 모자 증정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리디아고 프로가 올해 첫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다


리디아고 프로의 행보에 관련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리디아고 프로가 최근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아람코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팀레노마 소속 리디아고는 2021년 '레노마골프'와의 스폰서십 계약 후 3년 만에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해 '레노마골프'와 함께 여러 대회에서 우승한 리디아고가 올해 첫 대회부터 우승 토로피를 안으면서 세계 1등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평이다. 따라서 '레노마골프'와 리디아고의 환상적인 호흡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리디아고 프로의 연이은 우승 소식은 '레노마골프'의 신뢰도는 물론 인지도까지 끌어올리는 효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 '레노마골프'는 선수 스폰서십 마케팅을 통해 퍼포먼스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노마골프'는 리디아고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22일)부터 레노마골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디아고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리디아고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