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나랑 같이 골프 칠래?

2023-02-21 김희정 기자 heejung@fi.co.kr

2023 봄 시즌 컬렉션 전개…포인트 패턴과 경쾌한 컬러가 특징

르꼬끄골프, 23 봄 시즌 컬렉션 화보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23 봄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코트 앤 필드(Court & Field)’ 캠페인을 전개한다.


봄 라운딩 시즌에 맞춰 시작한 ‘코트 앤 필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MY OWN VIBE, 코트와 필드를 넘나드는 나만의 방식’. 이제까지 와는 다른 새 스타일로 필드, 테니스코트 등 다양한 아웃도어 공간에서 나만의 싱그러운 스타일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컬렉션의 핵심은 컬러와 패턴이다.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설렘을 레드, 그린, 로열블루 등 쨍한 비비드 컬러로 표현했다. 아가일 체크 등 패턴도 적극 활용해 레트로 분위기, 절제된 미니멀리즘적 실루엣이 조화를 이룬 프렌치 감성을 구현했다.


컬렉션은 니트, 티셔츠부터 가디건과 윈드브레이커, 플리츠 스커트 등 셋업이 가능한 의류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자, 장갑, 미니백 등 소품도 강화하며, 보다 밀도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르꼬끄골프는 매거진 ‘더 그린 컵’과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그린 컵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르꼬끄골프의 대표 골프화인 벌키(BIRKIE) 및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