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웃 캠프’ 아웃도어 마니아의 문화축제

2023-02-20 김희정 기자 heejung@fi.co.kr




제15회 '고아웃 캠프'가 오는 3월 31일(금)부터 4월 2일(일)까지 경북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

고아웃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아웃도어 복합문화축제이다. 지난 2012년, '국내 최초'의 타이틀과 함께 첫 선을 보인 후 전국의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 모두가 어우러지는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복잡하고 꽉 막힌 도심, 먼지로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몸과 마음을 깨우는 '굿모닝 요가','클라이밍 체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노래자랑, 연 만들기 체험, 키즈 프로그램, 카약 및 카누 시승, 토크콘서트, 뮤직공연, 자동차 드라이빙 체험, 모터바이크 체험, 쿠킹 클래스 체험, 열기구 체험, 파머스마켓, 플리마켓 등 온종일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즐거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토요일 저녁에는 MC '프라임(정준형)'의 사회로 캠프 분위기를 보다 뜨겁게 달궈 줄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밴드들의 릴레이 공연은 캠프의 아름다운 봄을 오랫동안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들어주고 있다.

이외에도 아웃도어와 캠핑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페어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이자 실속 쇼핑의 즐거움으로 손꼽힌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