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 손잡고 올해도 다 무신사랑 해!

2023-01-19 김우현 기자 whk@fi.co.kr

무신사, 앰배서더 뉴진스 내세워 ‘토끼해 10가지 스타일’ 화보 공개

무신사 스토어가 앰배서더인 걸그룹 '뉴진스' 화보를 공개했다


무신사가 토끼해를 맞아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2023년 주목할만한 여성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오늘(20일) 공개되는 화보는 뉴진스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10가지 룩을 소개한다. 캐주얼한 스트릿룩부터 바시티 재킷과 스커트를 활용한 프레피룩, 과감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빈티지룩 등 개성있는 패션 아이템을 소화한 다섯 멤버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와 함께 '무신사 알아?'를 주제로 한 뉴진스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지난해 뉴진스가 앰배서더로 선정된 후 국내에서는 처음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12월 글로벌 캠페인 화보 '뉴신사 X 무진스(NewSINSA X MUJeans)'를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서 공개한데 이은 연장선이다. 뉴진스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무신사 앰배서더로서 국내 및 글로벌 캠페인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화보 공개와 함께 내달 7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뉴진스가 착용한 아이템 구매 시 최대 7%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 뉴진스의 쇼케이스 화보를 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뉴진스 멤버 5명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로 검은 토끼해에 주목할만한 스타일을 제안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앞으로 무신사 스토어 앰배서더인 뉴진스와 함께 다양한 여성 패션을 소개하는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진스의 캠페인 화보 및 와 기획전은 오늘(20일) 오후 3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