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설캉스 즐기는 아이들, ‘MLB키즈’로 플렉스~

2023-01-19 김우현 기자 whk@fi.co.kr

설 연휴 호캉스 보낼 패밀리 겨냥 럭셔리 시티 라이프 키즈룩 제안

MLB키즈 23SS 다이아 모노그램 자카드 사파리 점퍼(왼쪽)와 다이아 모노그램 가디건


예년보다 빠른 설이 다가오면서 여행을 떠나거나 호캉스를 즐기는 등 가족과의 시간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명절 연휴 기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시티 라이프를 계획하고 있다면 설빔이나 새학기 선물로도 좋은 'MLB키즈' 모노그램 라인업을 제안한다.

◇간절기에 새 아우터가 고민이라면 '사파리 점퍼'

아이를 위한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가올 봄에 활용하기 좋은 신상 간절기 아우터가 제격이다. 이번 SS시즌 처음 출시한 MLB키즈 '다이아 모노그램 자카드 사파리 점퍼'는 고급스러운 소재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아이 패션에 관심 있는 부모라면 만족스러울 만한 제품이다.

두 가지 원사를 꼬아 만든 면 소재와 폴리 원사를 사용해 내구성과 터치감이 우수하며, 착화감이 좋아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손이 갈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팀 로고를 올 오버로 적용한 모노그램 패턴이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통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러 트렌드에 멋스럽게 어울린다.

◇격식 있는 자리엔 셋업 또는 믹스매치 가능한 '원피스&가디건'

가족 행사로 설캉스를 계획하고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찾고 있다면, 모노그램 패턴의 원피스와 가디건을 셋업으로 착용해 럭셔리 룩을 완성해 보자. MLB키즈 '다이아 모노그램 우븐 원피스'는 우븐 카라와 플리츠 스커트로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선사한다. 가슴 쪽에 새겨진 볼륨 자수 로고는 MLB만의 헤리티지를 보여준다.

여기에 원피스와 함께 셋업으로 매치하기 좋은 '다이아 모노그램 가디건'은 격식 있고 정돈된 무드를 가미해 주는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핏감으로 격식 있는 무드뿐 아니라 편안한 스타일에도 믹스 매치하기 용이할뿐 아니라 다크 베이지, 그린, 블랙,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고급스럽게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다이아 모노그램 오븐 원피스(왼쪽)와 다이아 모노그램 자카드 미니 백팩

◇여행·전시·호텔은 물론 입학 선물로도 좋은 '키즈 미니 백팩'

최근 여행이나 전시 등 각종 문화생활로 키즈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진 만큼 간단한 소지품을 직접 챙겨 다닐 수 있는 미니 백팩도 키즈의 외출용 가방으로 인기다. MLB키즈의 '다이아 모노그램 자카드 미니 백팩'은 골드 컬러 금속 장식 포인트와 MLB 팀로고 자수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 매치해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백팩과 크로스백 등 2가지로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외부 포켓과 내부 지퍼 포켓으로 외출 시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백팩 뒷면에는 에어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여 스타일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까지 만족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설 연휴를 앞두고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티 라이프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호텔, 파인 다이닝 등 특별한 장소에서 우리 아이의 소중한 인증샷을 원한다면 MLB키즈 모노그램 라인업으로 스타일링 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