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키즈, 겨울맞이 컬렉션 출시

2022-10-28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플리스와 써모라이트 소재를 사용, 보온성 높여

H&M 키즈 컬렉션


글로벌 SPA 브랜드 'H&M'은 올 겨울 시즌을 앞두고 보온성을 강조한 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플리스 및 써모라이트(THERMOLITE®) 소재를 사용하여 추워지는 계절에도 아이들이 따뜻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였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에 쉽게 매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에코메이드(EcoMade) 테크놀로지를 채용하고 있는 써모라이트 재킷은 뛰어난 통기성과 보온성으로 땀 배출을 도와주어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세탁도 가능하여 아이들의 겨울철 야외 활동에 완벽한 아이템이다. 또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포켓 장식의 데님 팬츠에도 써모라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기능성과 패션을 모두 강조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소재 제품은 재킷, 바지, 터틀넥,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이트, 아이보리, 핑크, 옐로, 블루, 카키 등의 기본 색상을 채택하여 활용성 높으면서도 여러 가지 조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약 20종류의 플리스 및 써모라이트 소재의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10월말부터 H&M 키즈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HM.com), SSG닷컴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