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안신애 프로도 ‘미즈노골프’ 입고 필드 간다

2022-10-27 황연희 기자 yuni@fi.co.kr

겨울 필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미즈노 웰딩 다운 시리즈’ 출시

미즈노 웰딩 다운 시리즈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추운 겨울 라운딩을 위한 '미즈노 웰딩 다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다운 시리즈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소속 KLPGA 안신애 프로와 함께 2022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미즈노 웰딩 다운'은 미즈노 영문 로고와 폰트를 활용한 스타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삼출 현상을 방지한 다운 아이템이다. 추운 날씨와 환경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발열 안감과 방수, 방풍 기능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깔끔한 디자인의 실버 그레이 컬러 다운 베스트와 세련된 블랙 컬러의 웰딩 다운 패딩은 가벼운 중량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핃드 위 자유롭고 편안한 스윙 퍼포먼스를 위해 사선 앞 지퍼로 디자인 디테일을 표현했다. 또한 내외부 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고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등판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목을 감싸는 일체형 후드의 다운 베스트와 허리 벨트 탈착이 가능한 다운 패딩은 다운 스커트와 세트 착용이 가능하다. 다운 스커트는 미즈노 영문 로고와 폰트가 사선 패턴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허리 전체 니트와 밴드가 들어가 퍼포먼스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여준다.


이번 다운 시리즈 출시를 맞아 다가오는 겨울 리얼 골퍼를 위한 안성맞춤 겨울 필드 스타일링도 제안하고 있다. 안신애 프로와 함께한 이번 겨울 신상품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새롭게 오픈한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